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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5-02-10 12:43
일본수출 TRUCK-COVER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276  

시온-트럭커버 멤버레인은 이미 10 여년 전부터 국내 대형 트레일러에 적용되어 화물트럭 차체무게를 경량화하고 기름값 절약에 효율적입니다. 화물트럭은 매일 100km 속도로 100km 이상 거리를 운행하기 때문에 매일 한번씩 태풍과 충돌하는 충격을 받습니다. 갑바나 호로를 씌우고 다니는 화물트럭 원단이 6개월도 못가서 지저분하고 너덜거리는 이유입니다. 특히 일본은 지진과 태풍을 비롯한 자연재해가 우리보다 훨씬 심하여 산업에 원단이 적용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그래서 일본 수출품에는 매우 엄격한 품질조건과 정확한 서류구비를 요구합니다.

국내 최고의 트레일러 제조회사 (주)알텍은 이렇게 까다로운 일본 물류시장에 윙바디 트레일러를 역수출하는 쾌거를 올렸습니다. 원래 윙바디는 일본에서 개발되어 우리나라로 기술이 이전된 대표적 사례인데, 알텍의 높은 기술력은 일본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화물적재함을 역수출합니다. 이 차량에는 차체를 경량화하기 위해 양 측면과 지붕에 시온-TRUCK COVER 멤버레인이 사용됩니다. 최악의 자연환경에서 장기간 깨끗하게 견딜수 있는 소재로 시온 TRUCK-COVER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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